본문으로 바로가기

마이크로랩 SOLO 8C 사용기

category review 2015.02.05 02:54

마이크로랩 SOLO 8C 사용기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Microlab SOLO 8C입니다.

출시 전 사람들의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기다렸던 제품이라 제품 발매 후 예약 특판 할 때 바로 구입해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트위터 불량으로 인해 한번 교환받은 후 스피커 청음을 해본 결과 피아노 연주곡 청음시 피아노 소리반 잡음반 이 들릴 정도로 문제가 많아 환불을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있던 중 유통사에서 Microlab 중국 본사에 문의해서 1주일 정도 뒤에 답변이 온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유통사에서 온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이티컴파스 입니다.

트위터에서 특정 조건에 생기는 노이즈에 대한 본사 측 답변을 받아서 저희의 조치방법에 대해 안내를 드립니다.

마이크로랩 본사에서는 디지탈 방식으로 설계된 앰프의 특성으로 인하여 일부 제품에서 노이즈 증상이 생길 수 있으며 제품의 편차로 인하여 해당 노이즈가 잘 들리는 제품이 있을 수 있다고 통보해 왔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모든 SOLO 8C를 전수 검수를 실시하여 해당 노이즈 상태가 양호한 제품을 선별, 검수 하는 과정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다음주 부터 원하시는 분에게는 전수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을 교환처리 해드리고자 하고니 원하시는 분은 기존 제품을 저희쪽으로 반송해 주시면 회수가 완료되는 순서대로 교환 제품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 맞교환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반송방법에 대한 안내

교환을 원하시면 저희측으로 오늘중 오후 5시 이전 까지 문자로 회신을 주시면 반품접수를 해드리겠습니다.

택배기사님이 따로 연락을 드릴겁니다. 회수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약 2~4일 정도가 예상이 됩니다.



유통사에서는 제품을 검수 후 다시 보내주기로 해서 바로 교환 신청 후 받아서 청음을 해본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화이트 노이즈도 전혀 안 들릴 정도이며 피아노 소리 또한 잡음 하나 들리지 않더군요. 가격대 괜찮은 스피커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