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Apink - Pink MEMORY

Posted by Tinia
2015.07.16 04:18 music

에이핑크 Apink - Pink MEMORY

에이핑크 Apink - Pink MEMORY

ALBUM OVERVIEW

Apink 2nd 정규 Album [Pink MEMORY]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한층 더 성숙한 스타일!

청순돌의 완벽한 성장에 정점을 찍을 기대 이상의 Apink를 기억[Remember] 하라!

순수라는 일관된 고집 아래 Apink의 꾸준한 성장은 눈이 부시다. ‘NoNoNo’로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던 요정돌은 ‘Mr. Chu’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달콤한 입맞춤의 설렘을 노래했고, ‘LUV’에 이르러서는 이룰 수 없었던 아련한 첫사랑의 아픔을 슬프지만 아름답게 표현했다.


대중들은 자유자재로 순수를 변주시켜 표현하는 그녀들의 모습에 역시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고, 현재 Apink는 그 누구도 대체 불가능한 청순 걸그룹으로 자리를 확고히 했다. 2015년 여름에 선보일 두 번째 정규앨범 [Pink MEMORY]Apink가 가지고 있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본연의 팀 색을 다시 한번 충실히 이행하는 동시에 최고의 K-POP 작가진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여러 장르를 시도하는 과감함을 잃지 않은 웰 메이드 앨범이다.

유려한 멜로디 라인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각적인 사운드로 성숙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Remember’‘NoNoNo’ ‘LUV’를 탄생시킨 K-POP 최강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범이 낭이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신나는 댄스곡이다.


인생의 쉼표를 찾아 일상에 찌든 지친 몸을 훌훌 털어버리고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Remember’는 더운 여름 시원한 청량감을 안겨 줄 예정이다.


팽팽한 긴장감을 일으키는 사운드로 리스너를 중독시킬 Swing 풍의 댄스곡 ‘Perfume’, 여름 밤의 무드를 한껏 더해줄 New Jill Swing ‘끌려를 지나 어쿠스틱의 향연으로 이어지는 ‘Dejavu’, ’꽃잎점’ , 익살스러운 가사로 귀를 간지럽힐 팝 댄스곡 ‘What A Boy Wants’는 단 한 순간도 귀를 뗄 수 없게 한다. 특히 ‘What A Boy Wants’는 매 앨범마다 작사에 참여해 왔던 초롱에 이어 막내 하영의 가사 참여가 돋보이는 곡이기에 더 주목할만하다.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I DO’, 앨범의 유일한 발라드 넘버로 ‘419’, ’사랑동화를 이어 Apink 발라드의 계보를 이을 신기하죠’, 마지막으로 메인 보컬 은지의 자작곡으로 팬들을 향한 진솔한 고백이 돋보이는 새끼손가락까지 여러 장르의 곡이 총망라된 이번 앨범은 Apink의 다채롭고 풍성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T R A C K L I S T +

[출처] Bugs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