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태리 프론트로우 2018 SS ‘드라마컬렉션’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2018 S/S 시즌의새로운 뮤즈,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프론트로우-2018-SS-김태리


프론트로우-2018-SS-김태리


프론트로우-2018-SS-김태리_Slim Straight Trousers


프론트로우-2018-SS-김태리_Slit Cuffs Tailored Blazer


프론트로우-2018-SS-김태리_Slit Cuffs Tailored Blazer


프론트로우-2018-SS-김태리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슬랙스 여신’답게 독보적인 슬랙스 핏과 분위기로 프론트로우의 시그니처 라인인 드라마 컬렉션의 셋업(SET-UP)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재킷과 팬츠로 구성된 프론트로우의드라마 컬렉션은 포멀하고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착용시 편안함을 보장해주어 데이웨어로 제격이다. 그녀가 착용한 드라마 컬렉션은 신비로우면서도 기품 있는 그녀의 이미지와잘 어우러져 환상적인 광고 비주얼을 완성했다.

김태리는 특유의 아우라와 넘사벽 비율로 드라마컬렉션의 모든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했으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 현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프론트로우는 편안하면서도 높은 복원력의 드라마 원단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정교한 입체 패턴 공법과 준맞춤형 사이즈 체계로 완성도 높은 수트 라인인 ‘드라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프론트로우의 드라마 컬렉션은 프론트로우의 여러 컬렉션중 고객 만족도 1위를 기록하며 상품 재입고 최다요청을 받은 바 있다.

프론트로우 관계자는 “이번 시즌 대세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드라마 컬렉션 광고 비주얼 공개로 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뉴 컬러로 출시되는 딥블루, 브릭 레드, 그레이, 레드 컬러를 내세워 올 봄 새로운 트렌트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프론트로우의 드라마 컬렉션과 김태리의 광고 비주얼은 W컨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 post 프론트로우, 뮤즈 김태리 18SS ‘드라마 컬렉션’ 공개 appeared first on 패션서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