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IRLS CAN DO ANYTHING

GIRLS-CAN-DO-ANYTHING-Apink_son-na-eun-instagram

그룹 Apink 소속 손나은 인스타그램 사진이 올라오면서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손에 들려있는 핸드폰 케이스에 적혀있는 문구 'GIRLS CAN DO ANYTIHING' 문구와 사진 우측 하단에 있는 담배 케이스 때문입니다. 'GIRLS CAN DO ANYTIHING' 의 문구는 페미니즘 문구입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손나은이 페미니스트 선언을 한 것 아니냐 하는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GIRLS-CAN-DO-ANYTHING-Apink_son-na-eun-instagram

하지만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zadig et voltaire (Zadig &Voltaire) 쪽에서 후원이나 협찬을 받아서 사진을 올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손나은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문제가 된 핸드폰 케이스는 지난 10일 화보 촬영을 했던 브랜드 제품입니다. 또한 담배가 있는 것을 보고 담배 가지고 문제를 삼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담배의 경우 이미 어떻게 된 일인지 네티즌들이 해명 사진을 올린 자료가 있습니다.


GIRLS-CAN-DO-ANYTHING-Apink_son-na-eun-instagram

해당 담배의 경우 라이브 방송 촬영을 위해서 카메라 받침대로 사용됐습니다.
현재 손나은의 해당 인스타그램 사진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Apink_son-na-eun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입장 발표

손나은의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손나은이 해당 브랜드 화보 촬영으로 미국에 갔고, 현지에서 행사 물품으로 해당 핸드폰 케이스를 받았다. 평소 자신이 광고하는 브랜드를 SNS에 홍보하며 애정을 드러냈는데, 이런 논란이 벌어질 줄은 예상하지 못한 것 같다"고 페미니스트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식탁 위에 있던 담배도 현지에서 함께하고 있는 스태프의 것"이라고 SNS 사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평소 손나은 SNS를 통해 자신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품들을 자주 홍보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소속사 입장 발표도 했고 결론적으로 페미니스트라서 글을 올린 게 아니라 단순히 SNS에 zadig et voltaire (Zadig & Voltaire) 쇼에서 협찬받은 케이스 홍보 차원에서 찍어 올린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티스토리 툴바